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주말 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입력 2024년07월22일 17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은 주말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누구나 쉽게 배우는 캘리그라피》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 조건은 신안군에 주소를 둔 성인 대상으로 모집 기간은 23일(화)부터 31일(수)까지 9일간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캘리그라피 재료를 이해하고 농담과 필압 조절 방법을 익히며 책갈피, 거울, 압화 액자 등 나만의 캘리그라피 소품을 제작하는 수업이다. 또한, 교육프로그램 결과물은 자은면 둔장마을미술관에서 약 3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운영 기간은 8월 3일(토)부터 9월 28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14시부터 17시까지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성인 10명을 모집한다. 프로그램 진행은 신안군 신의도 출신으로 현재 목포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수묵 캘리그라피 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미덕 작가가 진행한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한글과 미적 체험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군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경험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신청 방법은 전화(061-240-5441) 또는 카카오톡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을 검색 후 카카오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더 많은 프로그램 소식은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