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9월 맞아 구민·청소년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년09월03일 14시2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소년수련관은 9월 가을을 맞아 지역 청소년·구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및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일 ‘토요일엔피크닉’ 세대공감 편이 수련관에서 열린다. 부평구 주민이라면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체험부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8일과 22일에 2024 부평 청소년페스티벌 가요제 및 댄스경연대회 예선이 수련관 4층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예선을 통해 경연별 최종 선발된 6팀은 오는 10월 19일 삼산동 분수공원 야외무대에서 본선을 치르게 된다.


또, 14일에는 배드민턴 대회 및 각종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한마당이 수련관에서 진행되며 9세 이상 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련관 대표 특화시설인 창의공작플라자에서는 21일 3D펜 가을 모빌 만들기(기계공작), 28일 동화책 데이터 과학(창의과학)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박건호 청소년수련관장은 “수련관에서는 매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별 참가 대상 및 모집 시기는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누리집(portal.icbp.go.kr/bpy)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해 소식을 받아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