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 2024년 하반기 장학생 모집

입력 2024년09월24일 19시0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재)인천광역시 계양구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이사장 이노경)이 지역의 미래인재양성을 위해 2024년 하반기 장학생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자는 2024년 9월 23일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학부모가 계양구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구민(‘특기’ 장학생은 계양구 관내 학교 재학생을 포함)이며, 이번 하반기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학업우수 및 드림 장학생과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기 장학생을 선발한다. 

 

‘학업우수 및 드림’ 장학생은 학업성적, 생활정도, 계양구 거주 기간, 다자녀 수를 기준으로 학업우수 분야는 학업성적을, 드림 분야는 생활정도에 가장 높은 비중을 두고 선발할 계획이다.

 

‘특기’ 장학생은 각종 시·도 규모 이상 대회의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한다. 특히, 이번 모집부터는 특기 장학생의 자격요건이 확대되어 여러 분야에서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됐다.

 

모집 공고문은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 누리집(http://gyedu.gye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서류는 오는 10월 7일(월)부터 10월 11일(금)까지 이메일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선발 결과는 1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재)계양구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은 2019년부터 지역 미래인재양성을 위해 지역 초·중·고·대학생 542명에게 6억 4천여만 원을 장학금으로 지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