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서 자랑스런 고양경찰인 시상식 개최

입력 2009년07월23일 22시38분 유희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양서 자랑스런 고양경찰인 시상식 개최고양서  자랑스런 고양경찰인 시상식 개최

 

[여성종합뉴스]고양경찰서(서장 김성렬)에서는 지난 22일 ~ 23까지 강당에서 서장, 각 과장 및 전직원이 모인 가운데, 2일간에 걸쳐 7월중 직장훈련을 실시하고, 2009년 2/4분기 자랑스런 고양경찰인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직장훈련에서는 고양서 한빛여경회 회원 5명이 딱딱한 교육분위기를 밝게 하고, 직원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하여 며칠간 연습한 ‘노바디’, ‘Gee' 댄스공연을 펼쳐 뜨거운 환호를 받고, 이어서 ’자랑스런 고양경찰인 시상식이 있었다‘, 『자랑스런 고양경찰인상』2008년 하반기부터 매분기마다 각 분야에서 근면하고, 성실히 일해온 직원들을 대상으로 3명을 선정하여 사기진작 및 주민들을 위한 더욱 경주하는 경찰상 실현을 위하여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근면한 상 김지수 경위, 의로운상 김선겸 경위, 공정한 상 이철원 경위가 각 수상하였다. 앞으로도 지속실시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서장님께서는 ‘단 10분간의 공연에도 며칠간 열심히 준비하고, 딱딱한 분위기가 동료애와 화합의 자리가 애써준 여경분들께 감사하다’며 격려하고, ‘여름철 무더위로 다소 지치고 힘들더라도 시민들에게 이 무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시원한 모습을 보여주자’고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