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상록어린이도서관, 봄방학 맞이 어린이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5년01월28일 15시19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활기찬 새 학기를 준비하는 알찬 봄방학 보내기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28일 상록어린이도서관은 어린이들이 활기찬 새 학기를 준비하는 알찬 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2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다음달 9일부터 예비 초등 1~3학년을 대상으로 ‘까치까치 설날 전통체험’에서는 설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직접 양갱과 다식을 만드는 체험을 하고 동시에 다도 및 전통예절도 함께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2월 23일부터 예비 초등 2~4학년을 대상으로 ‘종이접기로 배우는 열두 띠 동물 이야기’에서는 종이접기라는 친근한 소재를 가지고 어린이들이 12지신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관련 소품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예비 1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나도 이제 1학년!’에서는 학교생활의 즐거움과 함께 어울리는 사회성을 미리 배우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상록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이번 2월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즐거운 봄방학을 보내고 활기찬 새 학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록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나 상록어린이도서관(☎481-2675)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