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벌빨래까지 가능한 ‘액티브워시’ 세탁기 3주 만에 1만5000대 돌파

입력 2015년02월26일 11시57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삼성, 애벌빨래까지 가능한 ‘액티브워시’ 세탁기 3주 만에 1만5000대 돌파삼성, 애벌빨래까지 가능한 ‘액티브워시’ 세탁기 3주 만에 1만5000대 돌파

[여성종합뉴스/ 홍성찬기자]  26일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가 출시 3주 만에 국내 판매 1만5000대를 돌파했다.

이는 기존 전자동 세탁기 판매 실적과 비교해 3배를 초과하는 판매량으로 ‘액티브워시’는 세탁기 본체에 개수대와 빨래판을 설치해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세탁기다.


지난 3일 출시된 삼성 ‘액티브워시’는 개수대와 빨래판이 일체형 형태로 된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애벌빨래 전용 물 분사 시스템인 ‘워터젯’을 탑재해 찌든 때 제거 등의 애벌빨래를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또 애벌빨래 후 세탁물을 아래에 있는 세탁조로 바로 투입해 본 세탁을 시작할 수 있어 애벌빨래부터 탈수까지 세탁 전 과정을 별도의 이동 없이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애벌빨래까지 가능한 ‘액티브워시’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TV광고를 보고 매장을 찾는 고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사용자를 배려한 혁신적인 세탁기 ‘액티브워시’를 통해 새로운 세탁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