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N '미생', 케이블TV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인기상' 3관왕

입력 2015년03월13일 20시24분 최효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케이블TV 방송대상 시상식' 진행

[여성종합뉴스]13일 오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프라자에서 '케이블TV 방송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미생'은 이날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에게는 상금 3,000만 원이 지급될 예정인 '미생'의 김원석PD는 "'미생'은 나에게 꿈 같은 드라마다.
 
내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드라마로  그 꿈에서 깨어나기 쉽지 않았다며  읽는 것 만으로도 가슴이 먹먹해지고, 울고 울리던 대본은 촬영보다 항상 먼저 나왔다.

이미 역량있는 연기자들이 이 대본으로 준비를 더 열심히 했다. 현장에서 나를 실망시킨 배우가 없다. 나를 감동시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청자에게 더 다가가고,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원석PD의 옆 자리에는 임시완과 강하늘이 함께하며 축하를 나눠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임시완과 강하늘은 '스타상-배우상'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케이블TV 출범 20주년을 맞아 마련된 행사로 시상식에서는 PD상과 작가상, 기획보도상, 아나운서/리포터상, 전문MC상, 작품상, 스타상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해 수상했다.


수상자 명단

▲ 배우 부문 : 임시완, 강하늘, 심형탁
▲ 가수 부문 : 임시완, 아이비, 재이(피에스타), 한승연(카라), 지연(티아라), 유라(걸스데이), EXID, 홍진영, 에일리, 방탄소년단
▲ PD 부문 : 나영석, 김원석
▲코미디언 부문 : 안영미, 정준하
▲방송인 부문 : 박지윤, 최희
▲아나운서 부문 : 전현무, 윤태진, 김세희, 김선신
▲대상 : 미생(김원석 감독, CJ E&M)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