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밀라노엑스포 한국관 서포터즈 발대식

입력 2015년03월18일 11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광공사 밀라노엑스포 한국관 서포터즈 발대식관광공사  밀라노엑스포 한국관 서포터즈 발대식

2015 밀라노엑스포 한국관 서포터즈 발대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한국관광공사는 밀라노엑스포에서 한국을 소개하고 한국관 운영을 지원할 한국관 서포터즈 발대식을 18일(수) 오전 10시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지하 1층 TIC 상영관에서 개최했다.


밀라노엑스포 한국관 서포터즈는 22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통과한 48명의 젊은 인재들로, 전원이 수준 높은 영어를 구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 및 일본어 등 제2외국어에도 능숙하다. 오는 5월 1일부터 10월말까지 184일간 밀라노 엑스포 한국관을 방문하는 세계인에게 한국과 한식을 소개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민간홍보대사로서 SNS 활동 등을 통해서 아름다운 한국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발대식 종료 후 서포터즈는 2박 3일간의 워크숍에 참가하여 한국 및 한국관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업무교육과 위기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구조 및 응급처치 교육 등을 이수하게 되며, 오는 4월 22일 엑스포가 열리는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여 엑스포 기간 동안 밀라노에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이번 밀라노 엑스포 한국관은 한국의 음식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전시관, 문화상품관, 한식 레스토랑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200만명이 한국관을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