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샘해밍턴, 3주 만에 10kg 폭풍감량

입력 2015년03월20일 08시23분 정미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샘해밍턴, 3주 만에 10kg 폭풍감량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샘해밍턴, 3주 만에 10kg 폭풍감량

[여성종합뉴스/ 정미희기자]  방송인 샘 해밍턴이 10Kg 감량에 성공했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유승옥 몸매 따라잡기 10주의 기적' 녹화에서는 출연자들의 1차 체중 측정 결과가 공개, 자신의 이름을 걸고 촬영에 임한 유승옥은 "시작 전 체중에서 10% 감량하는 것이 1차 목표"라 강조하며 수없는 우여곡절을 낱낱이 털어놨다.


이 프로젝트에 참가 중인 세 명의 도전자의 3주차 몸매를 공개하자마자 충격적인 결과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

방송인 샘 해밍턴이 3주 만에 10kg 감량에 성공,  MC 강호동은 "프로젝트 시작 후 가장 많이 변화된 점이 무엇인가"라고 물었고, 샘 해밍턴은 "솔직히 정말 죽겠다"며 다이어트 과정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어 "3주가 지난 지금 성질이 무지 더러워진 상태"라고 덧붙였다.


또한 샘 해밍턴은 "다이어트 때문에 최근 와이프와 가장 많이 싸웠고 식단이 달라 와이프와 같이 식사할 수 없어 미안하다"라고 말해 이를 지켜보던 방청객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샘 해밍턴과 2명의 여성 도전자들의 충격적인 1차 체중결과는 오는 21일 저녁 6시 25분 '놀라운 대회 스타킹-유승옥 몸매 따라잡기 10주의 기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