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새마을시장에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방문객들 반색

입력 2015년04월01일 07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송파구 새마을시장에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방문객들 반색송파구 새마을시장에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방문객들 반색

새마을시장디지털 사이니지 설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송파구 새마을시장에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가 들어섰다고 1일 밝혔다.


송파구가 삼성SDS의 사회공헌사업을 유치한 것으로마천중앙시장, 풍납시장에 이어 송파구에 세번째로 새마을시장 입구에 설치했다.

 
새마을 시장 입구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는 화면을 터치하면 점포현황, 위치, 할인행사 등 원하는 정보를 바로 볼 수 있다.


또한 사진촬영과 구매후기, 칭찬 도장찍기 등 쌍방향 소통기능을 담고 있어 방문 고객들이 손쉽게 정보를 얻고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시장의 마케팅과 홍보, 고객유도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된다.


김지영(장지동-48세)주부는 “시장에 와서 원하는 가게를 찾느라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할 때가 있는데 시장입구에 안내지도가 있어 훨씬 편할 것 같다” 고 말하며, “시장이 똑똑해지고 있다” 며 웃음을 지었다.

 
구 관계자는 “전통과 디지털의 만남은 경쟁력을 가지는 힘이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IT기술을 접목해 젊은 시장, 앞서나가는 전통시장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