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사랑 실천

입력 2009년12월03일 13시19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상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김장김치 150㎏ 전달

부천시,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사랑 실천부천시,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사랑 실천

[여성종합뉴스]상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강수)가 지난 1일 관내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담은 김장을 전달해, 정성껏 담은 김장김치 15박스(10㎏, 6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 15가구에 직접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상1동 바르게살기회원 15명은 김장김치 나눔실천 외에도 문화시민운동 등 시정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살기 좋은 마을 가꾸기에 앞장서 왔다. 매년 불우이웃돕기, 청소년 선도 활동 등을 꾸준히 전개해 훈훈하고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에도 한 몫을 하고 있다.

이강수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으로 훈훈한 정이 넘치는 마을 만들기에 변함없이 앞장설 것이며 문화시민운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품격 넘치는 부천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창희 상1동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주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이웃들을 돕고자 회원들이 발 벗고 나서 이런 뜻 깊은 나눔을 실천하는 것에 대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주위의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봉사한 바르게 위원들과 악수를 하며 덕담을 나누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