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오는 30일 그린바이오과학기술원과 업무협약

입력 2015년04월18일 17시47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협약은 평창군의 지역적 강점인 다양한 식물자원을 활용한 안전한 먹을거리 발굴 및 현대 난치병 치료 등 향토 R&D 육성·발전에 목적을 두고....

평창군, 오는 30일 그린바이오과학기술원과 업무협약평창군, 오는 30일 그린바이오과학기술원과 업무협약

[여성종합뉴스/조규천기자]  18일 강원 평창군은 오는 30일 서울대 그린바이오과학기술원과 '향토산업 육성을 위한 연구개발 과제 발굴 업무협약'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평창군의 지역적 강점인 다양한 식물자원을 활용한 안전한 먹을거리 발굴 및 현대 난치병 치료 등 향토 R&D 육성·발전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에 따라 군은 해마다 실무협의회 조정을 거쳐 미래산업개발에 필요한 R&D 발굴 용역비를 지원한다.


또 서울대 그린바이오과학기술원은 평창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부존자원을 매체로 고부가 가치를 생산하는 기술개발과 친환경적 생명과학산업이 평창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역할을 한다.


평창군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0년까지 연평균 30억원, 2025년까지 연평균 50억원 이상의 정부공모사업비 확보 효과가 있다"며 "더불어 기업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