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관광주간 어린이날 캠핑해요

입력 2015년05월03일 11시0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캠핑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경품도 받고

어린이날 캠핑해요 개최(2일, 영동 송호관광지야영장)
[여성종합뉴스]충청북도 봄 관광주간 대표프로그램 중 하나인 ‘어린이날 캠핑해요’의 첫 캠핑장소인 영동 송호관광지야영장에서 2일 이벤트가 진행됐다.

충청북도,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은 관광주간 중 5일(5.2영동 송호관광지야영장, 5.3제천 월악산송계오토캠핑장, 5.5괴산 괴강국민여가캠핑장, 5.9단양 소선암오토캠핑장, 5.10영동 송호관광지야영장) 동안 해당 캠핑장에서 가족 레크레이션, 디스코경연, 마술공연, 체험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캠핑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선물도 받고...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하는 이 프로그램 참여대상은 캠핑장에 입소한 가족은 물론 캠핑장을 방문한 가족들도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어린이날 캠핑해요’에 참여하고 난 후에는 충북나드리(www.chungbuknadri.net)에 방문하여 인증샷과 소감을 올리면 1만원상당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캠핑장 이벤트는 4개 캠핑장, 1,500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익수 충북도 관광항공과장은 “이번 봄 관광주간은 자식들 집에 오면 한 개라도 더 쥐어 보내려는 부모의 심정으로, 오는 손님께 최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충북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남겨서 다시 찾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