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소방홍보 음악회 개최

입력 2010년07월05일 13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행의 즐거움에 화재예방을 더해

[여성종합뉴스]인천교통공사(사장 안현회)는 지난 2 (금)일 오후4시경 터미널 대합실에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남부소방서와 함께하는 소방홍보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공연은 인천교통공사와 남부소방서가 함께 인천 육상교통의 관문인 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잠시나마 아름다운 음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또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홍보하여 세계일류 명품도시 인천에 걸맞는 최고의 터미널이 되고자 개최되어 터미널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16:00시부터 1시간가량 열린 공연은 남부소방서 직원의 부드러운 통기타 노래와 연주로 금요일을 맞아 터미널을 이용하던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였으며 화재예방 상식퀴즈를 통해 간단한 선물과 함께 화재예방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웠다. 한 고객은 “ 버스를 기다리며 무료하게 시간을 보냈는데 너무 재미있고 신나는 공연에 모처럼 기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다”며 공연을 마련한 교통공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인천교통공사는 하반기에도 음악회만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답하고 문화와 함께하는 전국 최고의 터미널로 발전하기 위하여 노력 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