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교육지원청, 우수교원 발굴․표창

입력 2015년06월04일 14시43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서부교육지원청, 우수교원 발굴․표창인천서부교육지원청, 우수교원 발굴․표창

우수교원 표창으로 교원의 보람된 업무 찬사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지난 3일 인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손홍재)은 ‘에듀 셰르파(Edu-Sherpa) 이 달의 우수교원’12명에게 표창했다. 

 

‘에듀 셰르파(Edu-Sherpa) 이 달의 우수교원’표창은 서부교육지원청이 우수교원을 발굴하여 교실수업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교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손홍재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에 헌신하고 있는 교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위로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날 교육장 표창을 받은 열두 명의 교사들은, 자신들의 교육활동을 자랑해달라는 교육장의 요청에 대해 각각 학교에서의 자신들의 역할을 소개하고 학교생활을 돌이켜 소회를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자신의 교생실습을 지도해준 선생님을 만난 한 교사는 선생님의 덕분으로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동인천여중 소병주 교사는 아이들을 생각하면 매일매일 학교에 가는 것이 즐겁다고 말했다. 

 

 공덕환 교육지원국장은 모두 상을 받을 만한 분들이 모두 상을 받은 것 같다고 말하고, 교직을 천직으로 삼고 미래 언젠가는‘나도 교육장이 될 수 있다.’는 포부를 가지고 아이들을 위해서 열심히 애써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