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010년후반기”결식아동돕기 ”왕소연콘서트로장식한다

입력 2010년10월13일 08시43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망의 2010년 후반기 "결식아동돕기" 왕소연 콘서트로 장식한다.

저멀리있는 가을을 불러와 가을의 주인된 "가을의여왕 왕소연"  그는 1988년 1집"해운대부르스"로 데뷔  1990.2집"추억의거리.3집"여자의 강.4집"따라해봐요."5집"사랑하고 싶어요. 6집"애원"발표등 현재 팬들의 힘찬 사랑을 받고있으며2010현재 주옥같은 노래"여심KBS아침드라마 엄마도 예쁘다등  수~많은 연인들에 사랑을 받은 사랑의 전령사가 됐다.

"가을의 여왕 왕소연"은 열화와같은  팬들의사랑에 보답하고자 "예종엔터테이먼트 주최. 주관, " 대한매일신문사 협찬"으로  가을맞이"결식아동돕기 왕소연콘서트"를 개최한다.

목동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준비중인 이번 콘서트는  전국 모든 결식아동을 돕기위한  행사로 왕소연이외 많은 연예인들이 동참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왕소연씨의 소속사인 예종엔터테이먼트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왕소연씨의 데뷔이후 22년만에 처음으로 대중과 팬들앞에 선보이는 것인 만큼 평소 TV 에비춰지던 여왕의 모습외에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계획이라고 귀뜸했다.
애절한 발라드풍의 "애원"으로 한창주가를 향상시키며 2008년부터 중국대륙을 공략한 왕소연은 중국내 동방기획 문화발전유한공사와 정식음반 활동 계약을  맺고 진출을 확정 지은바도 있었다.

 특히 애절한허스키의 목소리는 많은 펜들의 가슴을 두드려 흩어졌던 마음을 추스리기에  충분하다고  말하고 이번 결식아동돕기 콘서트를 통해서는 더욱 새로와진 템포의 분위기로 펜들을 앞도할 준비가되있어 "고독과 슬픔까지도 날려버리고 " 희망과소망"으로 가득차게될 것 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현재 국.내외 많은 펜을 확보하고있는 왕소연 그의 행보에 더욱예의 주시하며 이번콘서트를계기로 더욱 대박나기를 기대 한다는 뒷얘기가솔솔

 문의 (예종엔터테인먼트)070-7723-3777   www.yjenter.com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