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전 경기지사, 대구 수성갑 출마 공식 선언

입력 2015년06월24일 21시13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조직위원장 공모, 비례대표 강은희 국회의원, 정순천 대구시의회 부의장, 법무법인 반석의 임재화 대표 변호사, 이덕영 하양중앙내과 원장 등

김문수 전 경기지사, 대구 수성갑 출마 공식 선언 김문수 전 경기지사, 대구 수성갑 출마 공식 선언

[여성종합뉴스] 김문수 전 경기지사가 24일 차기 총선에서 대구 수성갑 선거구에 새누리당 후보로 출마하겠다고 공식 선언했다.


이 선거구 현역 의원은 같은 당 이한구 의원이지만, 이 의원은 내년 총선 불출마를 선언한 상태로 김 전 지사는 이날 배포한 자료에서 "현 의원인 이한구 의원의 요청이 있었고 저 역시 정치인으로서, 저를 필요로 하고 제가 잘할 수 있는 곳에 출마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김 전 지사는 "수성 갑은 대구 정치 1번지로 지역 발전과 정치 혁신에 대한 요구가 어느 곳보다 크다"며 "22년 전에 정치를 시작한 초심으로 돌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3선 국회의원과 재선 경기도지사 경험과 지식, 인적, 물적 자산과 네트워크를 대구를 위해 쏟아붓겠다"고 강조했다.


김 전 지사는 이 의원 사퇴로 공석이 된 수성 갑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공모에 도 지원키로 했다.


한편, 수성 갑지역 공천권 확보에 유리한 고지가 될 조직위원장 공모에는 김 전 지사를 비롯해 비례대표 강은희 국회의원, 정순천 대구시의회 부의장, 법무법인 반석의 임재화 대표 변호사, 이덕영 하양중앙내과 원장 등이 지원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