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립박물관, “컴팩 토요시네마” 진행

입력 2015년07월02일 11시55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광역시립박물관, “컴팩 토요시네마” 진행인천광역시립박물관,  “컴팩 토요시네마” 진행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인천광역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에서는 매주 토요일 2시 컴팩스마트시티 3층 영상관에서 “컴팩 토요시네마”를 진행하고 있다.

 

 컴팩 토요시네마는 복합문화공간인 컴팩스마트시티가 영화상영관이 없는 인천 송도 지역 시민들에게 가족이 함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영화상영 프로그램이다.

 

 첫째 주 토요일은 작품성과 예술성이 뛰어난 저예산의 다양성 영화, 둘째 주는 한국·외국의 고전영화, 셋째 주는 도시가 배경이거나 주제인 도시 영화, 넷째 주는 가족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다섯째 주는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환경 영화를 상영한다.

 

 7월에는 오는 7월 4일 ‘인사이드 르윈’(에단 코엔, 조엘 코엔 감독)을 시작으로 7월 11일에는‘티파니에서 아침을’(블레이크 에드워즈 감독), 7월 18일에는‘베를린’(류승완 감독), 7월 25일에는 애니메이션 ‘에픽 숲속의 전설’(크리스 웨지 감독)을 상영한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별도의 예약 없이 영화 상영 당일 선착순(100명)으로 입장하면 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850-6016)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