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창의·인성콘텐츠, 제주도에 보급

입력 2015년07월03일 09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보유한 양질의 창의 인성 콘텐츠가 제주도에도 보급된다.


경기도진흥원과 제주특별자치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 강기춘), 서귀포고등학교(교장 강태일)은 3일 제주도 서귀포고등학교에서 창의·인성교육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앞으로 경기도진흥원과 제주도진흥원, 서귀포고는 청소년 대상 창의·인성·정체성·진로 교육과 평생교육 관련 상호 정보교류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경기도진흥원은 보유한 창의·인성콘텐츠 1,100여 편을 제주를 비롯하여 광주, 울산, 대구, 인천 등 전국으로 보급하고 있다. 고등학교 대상으로는 지난 4월 영신여자고등학교에 이어 두 번째이다.


이성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제주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평생교육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실질적인 교류 협력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창조학교(www.k-changeo.org)는 이어령 전 문화부장관, 이근배 시인, 김벌래 사운드 디자이너, 박범신 작가, 박웅현 광고 카피라이터 등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73인의 멘토 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대한민국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창의·인성 배움터이다.(문의 031-547-6544)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