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중식협회-숭의종합사회복지관, ‘추억의 자장면 한 그릇’ 행사 실시

입력 2015년07월21일 17시2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미추홀중식협회-숭의종합사회복지관, ‘추억의 자장면 한 그릇’ 행사 실시미추홀중식협회-숭의종합사회복지관, ‘추억의 자장면 한 그릇’ 행사 실시

[여성종합뉴스]21일 숭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선경)과 미추홀중식협회(회장 신동현)에서는  지역주민 간에 식사의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추억의 자장면 한 그릇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추홀중식협회와 숭의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숭의교회, 용현시장 상인회, 국가유공자환경중앙회 인천지부, Korea 환경 예능인 연합회의 후원으로 진행 된 ‘추억의 자장면 한 그릇’은 한 끼의 식사대접 뿐만 아니라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참여한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미추홀중식협회는 남구 지역 중국요리 음식점 대표자로 구성된 단체로 2013년부터 숭의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주민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있는  이 행사에는 숭의동·용현동 등 복지관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 및 복지관 이용자 등이 참여하였다. 
 

신동현 미추홀중식협회 회장은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의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러한 지역에서의 나눔 활동을 지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숭의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행사를 지역에 있는 단체의 참여(기부, 나눔)로 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 이러한 나눔 활동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복지관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