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희망마차 식품나눔행사

입력 2015년07월23일 08시3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지난 21일 구청에서 이마트,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하는「희망마차 식품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마트와 함께하는「희망마차 식품나눔행사」는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이마트의 후원물품을 활용하여 법적 테두리에서 벗어난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라면, 된장, 고추장 등 생활에 필요한 식품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희망마차 식품나눔행사」 행사에는 총 450만원 상당의 식품들이 지원되었으며,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한부모, 장애인 등 은평구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 150세대가 참여하여 1인당 5개 품목(30,000원 상당)을 선택하여 지원하였다. 또한, 연계행사로 무료법률상담도 진행되어 생활 속 법률문제에 힘들어하는 주민들이 도움을 받았다. 행사 당일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대상자에게는 식품을 담은 희망꾸러미 상자를 동 주민센터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 무더운 날씨에 은평구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식품 등을 지원해준 이마트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오늘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더 뜻 깊은 행사가 된 것 같다 ”라고 전했다.
 

이 날 행사는 이마트,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자원봉사 등 30여명이 각기 맡은 분야에서 봉사하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큰 기쁨을 선사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