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길위의 꿈-‘걸어가는 독서여행’ 청소년 회원 모집

입력 2015년08월04일 11시26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길위의 꿈-‘걸어가는 독서여행’ 청소년 회원 모집 인천, 길위의 꿈-‘걸어가는 독서여행’ 청소년 회원 모집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4일 여행인문학도서관 길위의 꿈(관장 김광성)이 ‘걸어가는 독서여행’의 청소년 회원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대상은 인천지역에 거주하는 만 13세~18세의 청소년 및 청소년 단체로 수시 모집하며 걸어가는 독서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한 ‘2015년 지역 대표 독서프로그램’ 공모 선정사업으로 전국 17개 지역 대표 독서프로그램 중 인천지역 대표 독서프로그램이다.


걸어가는 독서여행은 ‘책을 통해 여행하고, 여행으로 책을 읽다’를 주제로 남구청 지혜로운시민실과 함께 진행된다.


특히 마을체험 및 소풍을 통해 ‘책 읽는 마을, 책 나누는 마을, 책 만드는 마을’ 활동을 통한 지역 독서문화 진흥과 도서관 중심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기대가 된다.


이 외에도 남구작은도서관협의회와 공동 진행, 소속 작은도서관 회원 및 청소년들이 참여할 전망이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travelibraryDreamofroad)와 이메일(t_library@naver.com), 전화(☎ 070-7863-3784)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