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 공연 자원봉사자 모집

입력 2015년08월04일 09시44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5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 공연 자원봉사자 모집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4일 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트라이볼(대표이사 김윤식)에서는 8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2015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2015 트라이볼 재즈 페스티벌>은 송도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건축물 트라이볼에서 열리는 첫 페스티벌로 국내 정상급 재즈 아티스트인 프렐류드, JSFA, 골든스윙밴드 등이 참여한다. 재즈 음악 무대 외에도 다양한 워크샵 및 토크 콘서트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는 당일 축제 진행 시, 공연 및 프로그램 운영 및 축제 홍보, 아카이빙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전 기간 동안 축제 공연 및 프로그램에 배치되어 활동할 수 있으며, 만 18세 이상의 국내거주자로, 공연 예술축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송도 트라이볼 재즈페스티벌 자원봉사자들에게는 페스티벌 기념품, 식사 및 자원봉사 시간이 제공된다. 


모집 신청은 오는 1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yjsong@ifac.or.kr 또는 032-760-1003으로 상담을 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