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제4회 금천 기업인상 후보자 접수

입력 2015년08월12일 08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관내 기업인에게  ‘제4회 금천 기업인상’을 시상하기 위해 8월 28일(금)까지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제4회 금천 기업인상’은 관내 공장 또는 주사무소를 두고 2년 이상 기업체를 경영한 자로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한다.


금천구민 및 기업인(직장인) 20인 이상, 기업관련 기관 및 단체장이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증빙서류 등을 제출하면 된다. 다만 금천 기업인상 수상경력이 있는 자, 최근 3년 이내 구청장 이상의 표창을 받은 자, 지방세 체납자, 기타 사회로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는 자 등은 추천에서 제외된다.

 
수상자는 ‘기업인상 심사위원회’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시상식은 10월 15일(목) 금천구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금천구 개청 20주년을 맞이해 구민과 기업인이 하나 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후보자 접수는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고시공고’에서 추천서와 공적조서를 내려받아, 구청 경제일자리과(2627-1309)로 제출하면 된다.


금천기업인상은 기업시민도 구민이라는 인식하에 2012년 처음 도입돼 올해 4회를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15명의 기업인이 수상한 바 있다.


구 관계자는 “금천구의 지속적인 발전은 기업인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기업인상 수상으로 관내 기업인의 노고에 보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금천구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인이 수상대상자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추천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