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쇼핑관광 허브, 차이나캐슬 사업추진 가속화

입력 2015년08월16일 11시3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시아 쇼핑관광 허브, 차이나캐슬 사업추진 가속화아시아 쇼핑관광 허브, 차이나캐슬 사업추진 가속화

[여성종합뉴스 /이경문 기자] 황해경제자유구역 현덕지구 개발사업시행자인 대한민국중국성개발(주)는 지난 14일 오후 2시에 평택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토지 소유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상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보상설명회는 토지소유자들에게 보상에 관한 추진 일정, 보상 기준 및 보상 내용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주민 의견 청취와 질의를 통해 주민들의 이해도를 높여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등 사업 추진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후, 2015년 9월부터 12월까지 감정평가를 통한 보상액을 산정하여 2016년 상반기부터 보상협의 및 보상금을 지급하게 된다.
 

한편, 황해경제자유구역 현덕지구는 2018년 말 준공을 목표로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 장수리, 포승읍 신영리 일대 2,320,042㎡(약 70만 평)에 총사업비 7,500억 원이 소요되는 사업으로, 획일적인 산업용지 위주의 개발을 탈피하는 새로운 개념의 경제자유구역으로서 아시아 쇼핑관광 허브를 조성하여 중화권 관광객을 유치하려는 개발사업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