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 운영

입력 2015년09월03일 18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북구가  2일~30일까지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을 대상으로 2015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을 운영한다.

 
대상 토지는 올해 1월 1일 ~ 6월 30일 기간 내 토지분할, 합병, 지목변경 등 토지 이동이 있었던 175필지이다.

 
해당 토지는 2015년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산정 및 전문 감정평가사의 검증을 거쳤으며 평균지가 변동률은 7월 1일기준 2.7퍼센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열람 후 이의가 있을 시 토지소유자 등은 사유가 적힌 의견서를 제출하면 된다. 열람 및 의견제출은 토지소재지 구청 부동산정보과, 동 주민센터 및 서울시 한국토지정보시스템(http://klis.seoul.go.kr), 강북구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부동산>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에서 하면 된다.

 
최종 개별공시지가는 열람 및 의견수렴 후 오는 10월 30일 결정,공시된다.

 
한편, 구는 해당 기간 동안 감정평가사 현장상담제도 운영한다. 토지소유자 등이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 중에 열람지가 관련 민원을 접수하면 감정평가사 및 조사담당은 현장 출장해 상담을 실시, 민원인의 궁금증 해소를 돕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