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노인의 날 기념'검단 1동 경로위안 잔치'개최

입력 2015년10월06일 12시40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지난 3일 인천 서구 검단1동(동장 민 구)은 검단중학교 대강당에서 검단1동 통장자율회(회장 조정근) 주관으로『2015년 검단1동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했다.

 
 개최된 이날 행사는 제19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관내 어르신 6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식전행사로 준비된 검단1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풍물단 어울림의 흥겨운 사물놀이 공연과 동 주민센터 직원의 색소폰 연주는 참여 어르신들의 뜨거운 박수를 갈채를 받았다.

 이어 장수어르신 표창장 수여식 때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검단1동장을 비롯하여 자생단체대표들이 큰 절을 올려 훈훈함을 전했다.
 
 서구청장, 서구의회 의장 및 부의장, 국회의원, 시․구의원 등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으며, 검단1동 통장자율회(회장 조정근)는 모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정성으로 준비된 맛있는 점심 식사를 대접해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검단1동장(민 구)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맞춤형 복지서비스 실천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