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예비)사회적기업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입력 2015년10월16일 11시14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16일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 창업지원을 위한 2015년도 「연수구 (예비)사회적기업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내 사회적기업에 대한 인식기반을 넓히고 혁신적인 사회적기업 창업 아이템을 발굴·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참가자격은 연수구에 주소를 둔 개인, 단체, 사업장 등이며(관내 소재 대학생 포함), 공모분야는 사회적 기업(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나 일자리를 제공 등)으로 운영하기 적합한 사업 아이템이면 제한이 없다.

 
공모 수상자(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 5팀)에게는 포상 및 실질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창업 준비 공간 지원(연수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입주)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응모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1월 13일까지이며, 결과는 연수구 사회적기업육성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11월 중 발표할 계획이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구민(또는 대학생)은 연수구 홈페이지에 접속해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연수구청 일자리창출과(연수구 원인재로 115, 7층, ☎ 749-8482) 사회적기업팀에 방문접수(또는 이메일: kck672@korea.kr)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