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부여성회관, 'Culture – Display'운영

입력 2015년10월22일 14시33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웰빙생활도예 수강생들의 재능기부로 문화가 있는 날 진행

인천서부여성회관, 'Culture – Display'운영 인천서부여성회관, 'Culture – Display'운영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오는 24일부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서부여성회관에서는 회관 1층 “꿈터”에서 서부여성회관 웰빙생활도예반 강사 및 수강생의 작품 전시회『Culture-Display(컬처 디스플레이)』를 오는 28일까지 개최한다.


『Culture-Display』는 ‘문화가 있는 날’활성화를 통한 시민의 문화적 삶 증진을 위해 서부여성회관 수강생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는 문화전시다. 이를 통해 서부여성회관은 시민들에게 생활 속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시민들은 자연스럽게 생활문화를 즐기게 된다.


이번 전시는 ‘흙愛서 도란도란’이라는 주제로 김지원 도예강사와 수강생들이 만든 다양한 도예작품을 전시하는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서부여성회관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꾸준한 교육열정으로 기초부터 다져진 솜씨로 만든 작품을 시민들이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문화 공연 및 전시를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