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2015 제2회 LINC 특성화 직무박람회’개최

입력 2015년10월27일 10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앙대,‘2015 제2회 LINC 특성화 직무박람회’개최중앙대,‘2015 제2회 LINC 특성화 직무박람회’개최

LINC 특성화 직무박람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앙대는 28일과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흑석캠퍼스 체육관에서 ‘2015 제2회 LINC 특성화 직무박람회’를 개최한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취업시장의 변화에 따른 직무 중심의 인재 선발과 상시채용의 확대, 면접 방식의 다양화에 맞춰 「기업보다는 직무」라는 큰 틀을 기본으로 한다.

인사노무교육, 영업·마케팅, 전략기획, 증권회계, 시스템개발, 스포츠마케팅, 프로모션, 언론홍보, 토목기술, 출판 등 30개 분야의 전·현직 직무전문가 60명을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1:1 직무컨설팅, 1:多 그룹컨설팅, 실전면접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직무전문가에게 직접 듣는 직군별 직무이야기와 보다 현실적이며 구체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앙대는 학생들에게 국가직무능력표준(NCS)기반 채용에 따른 직무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2015년 하반기 주요 기업의 면접 대비를 도울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중앙대 LINC사업단의 김원용 단장은 “중앙대는 산학협력의 선도모델을 창출·확산함으로써 산업체의 수요에 부응하는 지역 우수인력 양성을 통해 취업연계지원을 강화하고, 창조경제를 실현하고자 한다”며, “이번 직무박람회는 저학년에게는 취업마인드를 제고하고, 고학년에게는 상세한 직무별 정보 및 직업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는 데에 가장 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