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20일 2016학년도 대학 정시 입시설명회 개최

입력 2015년11월18일 10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험생과 전문가의 1대1 개별 상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20일(금) 오후 6시부터 성동구청 대강당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전문가의 특강과 전문가와의 개별상담을 제공하는 ‘2016학년도 대학 정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지난 12일 치러진 수능시험 결과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대학 및 전형을 찾으려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시전문가의 수능 가채점 분석결과와 노하우를 제공, 대입 합격전략을 잘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는 입시지원전략 특강 및 1:1 상담을 위해 46년 전통의 입시전문기관에서 유명 강사진 17명을 초빙했다. 특강에서는 2016학년도 대입 개관과 가채점 결과를 토대로 한 입시전략을 총체적으로 짚어줄 예정이며, 이어서 입시전문가와의 1:1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2016학년도 수능입시자료집과 주요 대학의 자료집도 무료로 배부된다.


정원오 구청장은 “올해는 다소 어렵게 출제된 수능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입시전략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입시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각자에게 유리한 대학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교육사업 지원을 통해 성동구가 명문학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