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중소기업 해외비지니스 상담회 개최

입력 2015년11월23일 13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로구, 중소기업 해외비지니스 상담회 개최구로구, 중소기업 해외비지니스 상담회 개최

해외비즈니스 상담회(2014)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가 25일 중소기업 해외비지니스 상담회를 개최한다.


구는 “우수 기술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관내 중소·벤처기업들의 폭 넓은 판로 확보를 위해 해외 현지 기업과의 비즈니스 상담회를 마련한다”고 23일 밝혔다.


구로구는 이를 위해 지난 12일까지 공모를 통해 IT, 바이오, 의료기기, 신재생에너지 등 첨단 분야 업종의 관내 37개 업체를 선정한 바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상담회에서는 관내 참여 기업과 INKE(세계한인벤처네트워크) 33개 지부 간 투자, 수출, 현지 유통망 구축, 조인트 벤처 설립 등의 종합적인 비즈니스 관련 일대일 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이성 구청장, 전요섭 INKE 회장, 손광희 (사)벤처기업협회 부회장 등도 참석해 참여기업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구로구는 지난해에도 INKE, 벤처기업협회와 손잡고 관내 18개 업체와 INKE 16개국 25개 지부가 참여한 상담회를 열어 40여건, 약 1,750만달러 규모의 수출 상담 성과를 올린 바 있다.


구 관계자는 “관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시장경쟁력을 강화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외비즈니스 상담회와 같은 맞춤형 마케팅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