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평택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볼링대회 성료

입력 2015년11월23일 23시1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3회 평택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볼링대회 성료제3회 평택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볼링대회 성료

[여성종합뉴스]평택시의회(의장 김인식)는 지난 22일 평택시생활체육회가 주최 하고 평택시볼링연합회가 주관하며 평택시와 시의회가 후원한「제3회 평택시 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볼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3년에 시작하여 3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비전볼링장에서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종합부, 임원부, 개인전으로 나뉘어 실시됐다.
 

경기방법은 개인전 남자부, 개인전 여자부, 임원부, 종합부 총 4개부로 진행됐으며 성적에 따라 1위부터 5위까지 총 20팀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개인전 남자부에는 라온클럽에 한상호, 개인전 여자부에는 도들볕에 조경옥, 임원부에서는 한마음볼링클럽에서 종합부에서는 훼미리클럽이 각각 우승했다.
 

볼링은 큰 부담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스포츠로 이번 대회를 통해 볼링을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의 열정을 느끼고 볼링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한편, 평택시의회 김인식 의장은 “본 대회를 계기로 우리시 볼링협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주춧돌 역할을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모두가 웃음꽃을 활짝 피우고 동호인 간 클럽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