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기업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 청취

입력 2015년11월24일 23시1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 기업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 청취평택시, 기업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 청취

[여성종합뉴스]공재광 평택시장은 지난 23일 오성면 양교리 소재 (주)오알투에 방문해 기업애로 해소를 위한 간담회를 갖고, 기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주)오알투는 2010년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평택으로 공장을 확장이전 하였으며, LG전자(주)와 삼성전기(주)의 1차 협력사로 휴대폰 및 전자기기의 핵심 부품인 도광판과  그 외 핸드폰에 적용하는 부자재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중국 연태에도 생산 공장이 가동 중이다.
 
특히, 신규사업으로 고속 충․방전이 가능하고 유지보수비가 불필요하며 100만 사이클 이상의 수명을 자랑하는 슈퍼커패시터인 EDLC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이는 고용량 ․ 고출력 성능에 안전성이 높은 친환경소재로 차세대 에너지 저장장치로 각광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 공재광 평택시장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큰 역할을 하고 계신 (주)오알투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관내 기업이 잘 되어야 평택경제가 더욱 성장하는 만큼, 기업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인 EDLC의 상용화를 위해 관내 기업에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