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 해병대사령부 연말 위문 방문

입력 2015년12월30일 04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 해병대사령부 연말 위문 방문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 해병대사령부 연말 위문 방문

양복완 부지사 해병대 위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연말을 맞아 국가 안보 확립의 핵심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


29일 경기도에 따르면 양복완 부지사는 이날 오전 11시 40분 화성 소재 해병대사령부를 방문,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복완 부지사는 우선 이상훈 해병대사령관(중장)과 지휘부 간부들과 만나 환담을 갖고, 지역사회와 군 간의 유대협력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국방의 의무에 노고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 위문금과 함께 빵과 우유를 전달했다.


양 부지사는 이날 “연말 들뜬 분위기 속에서도 서해 최전방 서북 6개 도서와 김포·강화 등 경기지역의 안보 최전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양 부지사는 “장병들이 국가 안보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자긍심과 함께, 군 복무기간을 사회로 진출하기 위해 도약하는 단계라고 생각하고 몸 건강히 군 복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장병들을 위해 경기도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기도는 국토방위와 각종 재난·재해 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격려하고자 매년 연말 도내 주요 군부대를 위문·방문하고 있다.


양복완 부지사는 이날 오후 해병대사령부 위문방문에 이어 경기북부에 소재한 5군단과 6군단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