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립여성합창단·소년소녀합창단 신입단원 모집

입력 2016년01월05일 14시07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부평구립여성합창단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오는 20일까지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문화재단은 부평구립여성합창단과 부평구립소년소녀합창단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여성합창단 응시자격은 부평구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여성 중 성악에 재능이 있는 사람이며, 소년소녀합창단은 부평구에 거주하거나 부평구 소재 초·중·고교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응모원서 접수는 18일부터 20일까지다. 오디션은 여성합창단이 21일 오전 10시, 소년소녀합창단은 23일 오전 10시 부평아트센터 대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전형방법은 여성합창단이 자유곡 1곡, 음역 테스트, 면접 등이고 소년소녀합창단은 자유곡 1곡, 시창, 안무따라하기, 영어읽기, 리듬치기다.

 
접수는 전자우편(bp_artgroup@naver.com), 우편(인천 부평구 아트센터로 166, 부평아트센터 지역문화사업팀) 또는 직접 방문해 할 수 있다.
 
응모원서 및 세부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bp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평구립여성합창단과 부평구립소년소녀합창단은 지난해부터 부평구문화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다. 문의 : 부평구문화재단 지역문화사업팀 (☎500-2074).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