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염성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주임 일행 계양구 방문

입력 2016년01월20일 22시3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자동차 등 한국기업 639개가 진출하는 등 중국 경제의 핵심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도시

중국 염성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주임 일행 계양구 방문중국 염성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주임 일행 계양구 방문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지난 17일, 18일 중국 염성시 인민정부외사판공실 유광구 주임(국장급)과 실무단이 1박 2일의 일정으로 계양구청과 계양구 의회를 각각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 3월부터 계양구와의 우호교류 의사를 밝힌데 이어 지난해 9월 염성시에서 주최하는 국제행사에 염성시 초청으로 계양구 관계자들이 다녀오는 등 상호 이해관계 증진을 위해 이루어졌다.

 
염성시 실무단은 18일 계양구를 방문하여 박형우 계양구청장을 접견하고 간부공무원들과의 회견을 통해 양 도시가 경제, 문화, 체육 등 각 분야에서 교류와 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상호 방문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날 오후에는 계양구 의회를 방문하여 곽성구 구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환담을 나누고 염성시 의회와의 상호 방문에 대한 의견교환을 했다.

 
중국 염성시는 중국 강소성 동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인구수는 823만 명이며, 기아자동차 등 한국기업 639개가 진출하는 등 중국 경제의 핵심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도시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