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당곡작은도서관, 공모사업 지원기관 선정!

입력 2016년02월15일 16시5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산시 당곡작은도서관, 공모사업 지원기관 선정!안산시 당곡작은도서관, 공모사업 지원기관 선정!

[여성종합뉴스]안산시 관산도서관(관장 신효승)은 당곡작은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사)어린이와 작은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2016 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지원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산도서관에서 운영·관리하고 있는 작은도서관 중에서도 당곡작은도서관(고잔2동 주민센터 5층)은 이번 공모사업에 전국 848개 작은도서관이 신청한 가운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이용율이 높아 이번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2016 작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사)어린이와 작은도서관협회가 구성한 전국 문화예술활동가를 선정된 작은도서관으로 파견하여 진행하게 된다.
 

이번 사업은 사업비 일체를 지원받아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7회에 걸쳐 진행되며, 어린이와 작은도서관협회가 선정한 다양한 문화예술활동가들이 당곡작은도서관을 직접 방문하여 질 높은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효승 관산도서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당곡작은도서관이 지역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문화향유의 공간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친숙한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당곡작은도서관 ‘ 문화가 있는 날’은 운영 프로그램은 3월중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산도서관(☎481-2754)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