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경기교육감, 3월 2일~4일 학교 교육현장 방문

입력 2016년03월01일 09시12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2016년 새 학기를 맞아 학생중심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 지원을 위해 오는 3월 2일부터 학교 교육현장을 방문한다.
 

3월 2일 안산 단원고를 시작으로 3일 시흥 배곧고, 4일 수원 수성고를 방문하여 새 학기 교육활동 지원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은 새 학기 초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 들을 보완하고 예방하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현장 방문 지원 장학을 실시하여 영역별․유형별로 집중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교육현장 방문에는 경기도교육청 부교육감, 교육국장, 행정국장 등 관련 부서장들이 함께 방문하여 교육과정운영, 학생생활, 시설 및 환경정비, 민주적 학교문화 조성 등을 점검하고 2016년 새 학기 학교교육 정상화 운영을 지원한다.
 

경기도교육청은 3월 새 학기 학교 교육과정의 운영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예년보다 교사 및 전문직 인사발령을 조기에 하였으며 학교 교육과정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경기도교육청 기본계획을 비롯한 부서 사업계획을 12월과 1월초에 학교현장에 안내한 바 있다.
 

이번 학교 현장 방문은 신설학교 등 유형별․영역별에 따라 팀 체제를 구축하여 이루지며 방문 후에는 종합적인 지원 대책을 수립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