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2015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입력 2016년04월01일 22시3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의회, 2015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평택시의회, 2015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여성종합뉴스]평택시의회(의장 김인식)는 4월 1일 의장실에서 2015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위촉된 결산검사위원은 대표위원으로 위촉된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원을 비롯해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민간위원 4명(손종천 전공무원, 서창원 회계사, 이보형 세무사, 이태원 세무사)등 총 5명으로 4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20일간 결산검사를 실시하게 된다.
 

결산검사위원들은 2015회계연도 세입․세출의 결산, 계속비, 명시이월 및 사고이월 결산, 채권 및 채무 결산, 재산 및 기금 결산, 금고 결산 등에 대해 검사를 실시하며 당초 승인된 예산을 목적대로 집행했는지 여부 등 사업집행의 적법성, 재정운영의 효율성과 합리성, 예산낭비사항을 중점으로 검사하게 된다.
 

김인식 의장은 “금번 결산검사를 통해 예산의 편성‧집행‧결산의 타당성을 확인하고 계획된 목적에 맞게 효율적으로 집행되었는지 점검하고” 또한 “도출된 문제점에 대한 보완대책을 마련해 내년도 예산편성에 반영하여 효율적인 예산편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애 써달라” 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