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2016년 봄철 광견병 예방접종

입력 2016년04월05일 10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광견병 예방을 위해 2016년 4월 11일부터 4월 25일까지 15일간 광견병 예방접종을 실시·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은평구에 거주하면서 3개월 이상의 개·고양이 소유하고 있는 구민이다. 접종비용은 백신 및 시술비용이 포함 5,000원이다.


접종을 희망하는 3개월 이상의 개·고양이 소유주는 가까운 동물병원(은평구 관내 34개소) 어디든 희망하는 곳에 내방하여 예방접종 받으면 된다.


주의 할 점은 각 동물병원에 배부된 예방약이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니 지원기간 초반에 예방접종을 받거나 문의 후 방문하길 바라며 혹 내방한 동물병원의 예방약이 소진된다면 다른 동물병원에서 예방접종을 받으면 된다.


은평구 내 동물병원 현황은 우리 구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담당 부서로 유선 문의 또는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로 문의하면 된다.


광견병은 매년 강원도와 경기지역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이 병에 걸린 개와 고양이에게 물렸을 때 사람에게 전염되어 생명을 위협하는 인수공통전염병이다. 따라서 은평구에서는 개와 고양이를 기르는 은평구 주민은 광견병 예방접종을 꼭 받기를 당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