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홍콩팬클럽, 중앙대 장학금 전달

입력 2016년04월06일 18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학금 수여식 후 홍콩 SHK 팬클럽 회장(가운데) 및 회원들과 최재오 연극학과장, 장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배우 김수현의 홍콩 팬클럽에서 김수현의 모교인 중앙대에 장학금을 쾌척했다.


중앙대에 따르면 김수현의 홍콩 팬클럽 <Kim Soo Hyun Kmoon-HK Fans Club · SHK> 회원들은 4월 5일 저녁, 동숭동 소재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예술원을 방문하여 장학금을 연극학과에 전달하였다. 학교 측은 해당 장학금을 연극학과 재학생 4명에게 수여할 계획이다.

 
<홍콩 SHK 팬클럽회장> 페니 차우(Penny Chau) 회장은 “배우 김수현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장학생들이 김수현과 같은 훌륭한 배우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연극학과 최재오 학과장은 “배우 김수현을 사랑하는 팬들이 성의껏 기금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은 매우 뜻깊고 고마운 일이며, 이러한 관심과 격려는 중앙대 연극학과가 최고의 학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1959년 국내 최초로 4년제 연극학과를 창설한 중앙대는 김수현 등 많은 유명 배우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해 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