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의회 제194회 임시회 개회

입력 2016년04월11일 13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193회 임시회 본회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제194회 금천구의회 임시회가 4월 15일부터 20일까지 총 6일 간의 일정으로 열린다. 금천구의회는 지난 8일 의회운영위원회를 열고 임시회 의사일정을 확정하였다.

 
회기 첫날인 15일에는 오전 10시 개회식에 이어,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임시회 회기결정 및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건을 처리한다.


제194회 임시회의 주요 의사일정을 살펴보면,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가 이번 임시회 동안 구성되며, 위원장과 부위원장은 15일 열리는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에서 선임한다.


또한, 각 상임위원회 별로 서울특별시 금천구 공정하도급 및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안을 비롯하여 △서울특별시 금천구 창업지원 ․ 정보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폐지조례안 △서울특별시 금천구 구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등 총 15건의 조례안과 박미사랑 도시계획시설 폐지에 따른 의견 청취안 등 3건의 기타 안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19일에는 현장 활동이 계획되어 있다. 의원들은 강남순환고속도로 공사현장을 살펴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계획이다.


회기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된 조례안 등 안건을 처리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 하게 된다.


임시회 방청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방문 신청하거나 금천구의회 인터넷 홈페이지(http://council.geumcheon.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