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 부모교육 토크 콘서트 참여

입력 2016년05월15일 08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 부모교육 토크 콘서트 참여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 부모교육 토크 콘서트 참여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열리는 부모교육 토크 콘서트에서 백종화 이화여대 교수, 가수 션 등과 함께 토크콘서트에 참석한 부모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은 15일(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서울 영등포구 경인로)에서 열리는 부모교육 토크 콘서트에 참여하여 부모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여성가족부와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는 ‘행복한 가족♡좋은 부모’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모교육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확산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성가족부 강은희 장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백종화 이화여대 교수가 ‘좋은 부모가 되는 교육, 아이가 행복해지는 교육’이라는 주제로, 가수 션이 ‘아이가 태어날 때, 엄마․아빠도 태어납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여성가족부는 지난 3월 29일에 아동학대 예방 및 가족관계 증진을 위하여 관계부처와 함께 ‘부모교육 활성화 방안’을 마련․발표하였다.


특히 올해부터 매년 가정의 날(5.15)이 있는 주를 ‘부모교육주간’으로 지정․운영하여 부모교육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확산 및 교육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강은희 장관은 이날 토크 콘서트에서 부모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부모교육 활성화를 위한 정부정책을 소개한다.


강 장관은 “부모들이 자녀를 키우면서 가지는 고민과 부담감을 부모교육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