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서초교육공감 스쿨톡 운영

입력 2016년05월24일 07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 서초구는 오는 25일부터 조은희 서초구청장이 직접 학교 현장으로 찾아가 교육정책의 방향을 설명하고 학부모와 얘기를 나누는 ‘서초교육공감, 스쿨톡(School Talk)’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초교육공감, 스쿨톡(School Talk)’은 조은희 구청장이 구의 교육정책인 ‘교육마스터플랜’을 소개하고 학부모와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학생과 학부모, 학교가 모두 만족하는 교육행복도시 조성을 위한 장이 될 전망이다. 구는 이번 스쿨톡 운영을 통해 구가 수립․계획중인 교육정책과 지원사업을 널리 알리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앞으로의 교육 정책에 적극 반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초교육공감 스쿨톡’은 오는 25일 신중초등학교에 이어 오는 7.6(수)까지 양재초(6.1), 방일초(6.8), 원명초(6.15), 방배초(6.29), 반원초(7.6) 등 6개 희망 학교를 찾아갈 예정이다. 또, 하반기에는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8회에 걸쳐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이번 스쿨톡(School Talk)은 현장에서 학부모들과 교육 문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며 의견을 청취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우리구 교육정책에 적극 반영해 1등 교육도시 조성을 위한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