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의회 김재열 의원, 2016 대한민국 친환경 우수의원 수상

입력 2016년05월30일 17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작구의회(의장 유태철) 김재열 의원이 지난 27일 에코데일리 신문사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 친환경 우수의원 선정위원회에서 주관한 2016 대한민국 친환경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의원 상을 수상한 김재열의원은 제7대 전반기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에너지 관련 조례안 및 어린이 통학로 환경 개선등 교육환경 뿐만 아니라 지역내 전반적인 환경 분야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 관내에서도 구민들은 물론 동료 의원들에게 친환경 구의원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김재열의원은 지난해 문창초등학교 운영위원회 및 학교측으로부터 어린이 안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내 교육환경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은 전적이 있으며 현재도 각종 친환경 조례안 제․개정을 위해 끊임없이 의정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열 의원은 “친환경적 도시를 만들어 가는 것이 의정목표”라며 “앞으로도 구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살고싶어 하는 친환경 도시 경관으로 동작구를 탈바꿈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