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오명근, 서현옥 의원 서재지구 주민불편 해소위한 간담회 실시

입력 2016년06월21일 23시0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평택시의회 오명근, 서현옥 의원 서재지구 주민불편 해소위한 간담회 실시평택시의회 오명근, 서현옥 의원 서재지구 주민불편 해소위한 간담회 실시

[여성종합뉴스]평택시의회 오명근 의원과 서현옥 의원은 지난 20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서재지구택지개발구역 주민불편 해소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오명근 의원, 서현옥 의원과 평택시 자치교육과장, 도로사업과장, 도시개발과장과 서재지구 상인연합회장 등 총 14명이 참석했다.
 

상인연합회원들은 서재지구 학교부지(동삭동 668-1번지 일원)에 학교 건립의 지연으로 인해 교육여건이 열악해 문제점이 많으며, 현재 이 부지는 야적장으로 쓰이고 있어 환경오염이 발생하고 있으며, 서재지구 내 생활쓰레기 난립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공영주차장의 무료개방 그리고 모산골 공원 개발의 구체적 일정 공개를 요구했다.
 

이에 대해 학교부지 추진은 시에서도 교육지원청에 적극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부지 내 야적장은 향후 대체 부지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선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할 것이며 다른 사항에 대해서도 관계부서와 내용을 공유하고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서현옥 의원은 “오늘 같은 자리가 미리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앞으로 오늘 자리에서 나온 의견을 토대로 시와 시민들과 함께 소통을 하여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 의원도 “오늘 건의된 주민 요구사항이 최대한 관철될 수 있도록 시청과 교육지원청에서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 드리며, 이 자리에서 서로 간 합의점을 찾기 위해 애써주신 시 관계자들과 상인연합회에 감사드리고 추후 진행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