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희 여성가족부장관, 학교 밖 청소년과 뮤지컬 나들이

입력 2016년06월22일 08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은희 여성가족부장관, 학교 밖 청소년과 뮤지컬 나들이 강은희 여성가족부장관, 학교 밖 청소년과 뮤지컬 나들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은 22일(수) 저녁 8시 서울 한성아트홀(서울시 종로구 소재)에서 열리는 창작뮤지컬 ‘17세’(연출 조영환) 공연에 학교 밖 청소년들을 초청한다.
 
이번 뮤지컬 나들이는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가 부족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문화체험의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감수성이 발달할 시기에 풍부한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제1기 꿈드림 슈퍼멘토단으로 활동한 나은경 ㈜나스커뮤니케이션 대표이사와 나숙경 사단법인 하늘에 상임이사 자매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문화나눔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공연에는 서울·경기지역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소속 청소년 및 종사자 150여 명이 초청되었으며,
 
뮤지컬, 연극 등 문화예술 분야에 관심을 가진 학교 밖 청소년의 참가신청을 받아 진행되었다.
 
창작뮤지컬 ‘17세’는 이근미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17세 소녀의 방황과 가족과의 갈등 등 청소년기 생생한 성장통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가출한 딸과 엄마의 17세 시절 이야기가 교차적으로 펼쳐지고, 모녀가 이메일로 소통하며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통해 부모와 자녀 간의 진심 어린 소통을 그린다.
 
강은희 장관은 “청소년기는 가족 내에서 한창 부모와 갈등을 겪고, 미래에 대한 희망과 불안이 교차하는 질풍노도의 시기”라며 “청소년들이 각자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가족과 사회 모두 진심 어린 관심을 쏟고 소통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뮤지컬 관람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