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노들섬 야시장 오픈

입력 2016년06월25일 10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들섬, 논다 야시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시는 25일(토), 한강 노들섬에 “노들섬장, 夜(야)시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2018년 개장 목표로 추진중에 있는 ‘노들꿈섬 문화명소화 조성사업’의 시범 행사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노들섬장은 6월부터 10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특히,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6월 섬장 행사는 오후 5시 부터 밤 10시까지 야시장으로 꾸며진다.
 
노들섬장에는 30여개 전국 플리마켓 인기 셀러들과 스테이크, 바베큐 꼬치, 핫도그 등 다양한 먹거리의 푸드트럭 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으로 무더운 여름 노들섬장만의 매력을 선사한다.
 
노들섬장에는 일반 장터행사 외에도 가족단위 시민이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열릴 예정이며, 행사운영자인 밴드오브노들 운영페이지(www.facebook.com/bandofnodeul/)에 사전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 자연재료를 활용해 장난감 없이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자연놀이터 “곰비임비“,
 
전문 생태가이드의 안내로 함께 노들섬 구석구석을 돌아 볼 수 있는 “노들 투어”,노들텃밭 및 습지 등에 서식하는 동식물, 곤충 등을 관찰하는 “노들섬, 논다”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