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수시지원입시설명회와 입시상담실 개최

입력 2016년07월14일 08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북구, 수시지원입시설명회와 입시상담실 개최성북구, 수시지원입시설명회와 입시상담실 개최
대입수시전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 성북구가 서울특별시 교육연구정보원과 함께 수시지원입시설명회와 입시상담실을 개최한다.
 
오는 7월 21일, 19시부터 21시까지 2시간에 걸쳐 성북구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는 ‘2017 수시지원전략 입시설명회’는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며,
 
윤상형 강사(영동고교 교사, 대학진학지도지원단)의 강의로 진행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2017학년도 새롭게 변하는 대입수시 분석에 대한 강의로서, 다양한 입시정보와 흐름을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정확하고 바르게 전달하여 공교육을 바탕으로 하는 현명한 입시 대비책을 세우도록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월 8일부터 10일, 15시부터 22시까지 성북구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변화하는 수시전형의 기준에 대응하고 사설 입시업체를 이용하여 발생되는 고비용의 부담을 줄이고자 ‘수시입시상담실’이 운영되며,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성북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2일 09시부터 접수하여 참석할 수 있다.
 
성북구 관계자는 "2017학년도에 새롭게 달라진 수능과 대입 전형에 대비하여 맞춤형 입시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관심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